본문 바로가기

Review of All/Event

원스탑 마카오 투어(One-stop Macau tour)가 가능한 곳 피셔맨즈 와프


400년간 포르투갈의 통치를 받고, 중국으로 반환된지 10년.
2010년의 마카오에선 유럽이 보이고, 중국이 보인다. 동양과 서양이 함께하는 그 곳.
짧은 시간 내에 세계여행을 한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는 곳.

바로 이다.

마카오 반도가 우리나라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

먼저, 꽃보다 남자의 열풍때문이 아닐까.
물론 이전부터 인기는 있었지만 꽃보다 남자를 통해 멋진 장면들이 방영된 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마카오이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곳(비행시간 3시간 30분)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도 큰 매력일 것이다. 사실 아무리 좋은 곳이라고 비행시간이 길다는 것은 여행자에게 크나큰 곤혹이니까...
또 하나는 마카오에서 동서양의 매력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다 보니 마카오 여행만으로도 세계일주를 한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시간과 비용의 문제로 여행을 좋아하지만 선뜻 떠날 수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카오는 매력덩어리일 수 밖에 없다. 특히 직장인들에게는 짧은 시간에 많은 것들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이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를 더 꼽자면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도 바라볼 수 있는 곳이 마카오이기 때문이다. 변함없는 오래된 풍경을 간직하고 있으면서 눈부시게 화려한 색채를 공유하고 있는 곳이라 쉽게 질리지 않고, 깊은 매력이 계속해서 솟아난다.

마카오의 여행의 중심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마카오는 인기있는 관광지가 곳곳에 산재해 있다. 특히 '걷기'가 많은 사람들의 로망이 되고 있는 지금, 마카오는 도보로도 충분히 여행이 가능하다. 아래에는 마카오 여행을 한다면 꼭 들러야 할 곳들을 꼽는다면 빼놓을 수 없는 곳들이다.

 ▶ 세나도 광장
 ▶ 성 바오로 성당
 ▶ 관음당
 ▶ 베네시안 호텔 등의 많은 현대식 호텔들
 ▶ 와인, 명차들을 볼 수 있는 각양각색의 박물관들
 ▶ 야경을 맘껏 볼 수 있는 기아요새, 타워 전망대
 ▶ 자기만의 특징을 지닌 카지노들

모든 곳들이 멋진 곳들이지만 오늘 소개할 곳은 마카오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관광명소 피셔맨스 와프이다.

피셔맨스 와프는 홍콩달러 19억불(한화로 약 2천 660억원)을 투자하여 5년간의 공사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마카오 최대의 테마파크이다. 93,000평방 미터에 놀이시설과 함께 쇼핑, 음식점, 호텔 및 리조트, 컨벤션 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말 그대로 원스탑 투어가 가능한 곳이다. 특히 3가지 주제로 나누어진 이 곳에서는 중국의 역사와 함께 동서양의 조화, 세계의 대표적인 건축물들을 한 곳에서 관람할 수도 있다.

당왕조의 꿈(Tang Dynasty)

이 곳에서는 중국 각지역의 별미들과 길거리 요리, 고급 레스토랑 요리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으며, 중국 당왕조의 건축물을 살펴볼 수 있다.

동서양의 만남(East Meets West)


세계적으로 유명한 것들을 한자리에 모아 둔 곳이다. 40미터의 화산과 아라비안 요새, 로마 원형 극장, 쇼핑몰, 컨벤션 센터 등이 갖춰져 있다.




전설의 부두(Legend Wharf)

유럽풍의 여러가지 건축물을 구경하면서 식사를 하고,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이 곳에 서 있으면 꼭 유럽의 어딘가에 서서 바다를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덤으로 빼놓을 수 없는 야경과 함께하는 여행


피셔맨스 와프에서는 여유있게 걸으며 다닐 수도 있고, 미니셔틀을 이용할 수도 있다. 셔틀도 이동만 가능한 것과 상세한 설명이 함께 곁들여져 있는 것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긴 시간 여행을 할 수 없는 사람들은 저녁에 살짝 들러 식사를 하며 피셔맨스 와프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나도 그 매력에 푹~ 빠져보고 싶다!!!!


(위의 사진들은 포에버 홍콩 cafe.naver.com/foreverhk,cafe, Voyager blog.daum.net/mirolove, 홍콩늑대의 또 다른 집 starykj,com 에서 가지고 왔습니다.)